고운세상소개
고운세상NEWS
상담/예약

본문

노화의 진행속도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면 얼굴에서 지방이 빠지고, 피부가 쳐지면서 실제나이보다 더 늙어 보이게 됩니다. 특히, 얼굴 주름은 첫인상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더욱 고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최근에는 근육 내 자가지방이식과 같이 티 안나고 자연스럽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피부 미용 시술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특히 사회생활을 하는 중년층들에게 인기가 높을 뿐 아니라 젊은 연령층에서도 안면윤곽수술의 중요한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자가지방이식은 복부나 허벅지 등 지방이 많은 부위에서 흡입한 지방을 필요한 곳에 채워주는 시술로, 볼륨을 줌으로써 이차적으로 주름이 옅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로 피부의 잔주름, 팔자주름, 꺼진 볼, 꺼진 관자놀이부위 등에 적용되며 코, 이마, 입술 등의 부위에 도톰한 볼륨감을 주어 입체적이고 부드러운 인상으로 만들어 줍니다.

 

 

자신의 신체조직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물감이 없고, 면역반응 등의 부작용이나 거부반응이 적습니다. 또한 2~3회 반복 시술 후 살아남은 지방세포는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점이 특징입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gowoonss.com/www/skin/board/column/view.skin.php on line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