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소개
고운세상NEWS
상담/예약

본문

때마다 다가오는 명절, 하지만, 명절 준비로 인한 피로감은 자칫하면 고생 많이 했나봐요 라는 인사말을 듣기 쉽습니다. 또한 취업은 했니?”, “빨리 결혼해야지!”와 같이 즐거워야 할 명절이 부담으로 느껴지는 취업준비생과 노처녀 노총각들에게는 일가 친척들이 모두 모인 명절이 크나큰 스트레스로 다가옵니다. 때마다 찾아오는 명절로 주부들은 후유증에 시달리기 일쑤고, 이들을 비롯한 많은 일부의 사람들이 심한 스트레스로 호르몬의 분비가 불규칙하게 되어 피지선을 자극, 피부 트러블과 주름을 증가시키게 됩니다. 

 

평소보다 2배에서 많게는 5-6배까지 걸리는 명절귀향길의 교통전쟁은 피로감을 비롯해 차 안의 건조하고 더운 공기로 인해 피부를 메마르게 하고, 기름기 많은 명절음식은 피지분비를 촉진시켜 뾰루지 등의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이렇듯 명절 동안 스트레스를 받아 지친 피부는 마사지나 팩 등으로 피부 순환을 돕는 것이 좋습니다. 명절을 지내고 남은 꿀, 흑설탕, 오이, 사과 등을 이용하면 간편하면서도 피부에 좋은 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명절후유증으로 인해 피부에 여드름 등의 트러블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절대 손으로 짜는 것은 금물입니다. 먼저 피부가 울긋불긋하거나 칙칙해보일 경우, 전용 클렌저를 사용하여 외부 먼지가 모공 속에 남아있지 않도록 꼼꼼히 세안한 후 스팀 타올을 이용하여 묵은 각질을 녹여주는 것이 좋으며, 먹고 남은 녹차 우린 물을 이용해 마무리 세안을 해주면 모공청소와 함께 미백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긴 연휴로 인해 깨진 생활리듬 및 스트레스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거나 칙칙해지고, 홈케어만으로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에는 메디컬스킨케어를 비롯한 피부과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도 크고 빠르게 효과를 보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피부에 올라온 트러블이 염증성 여드름일 경우에는 피부과에서 염증주사를 맞아주는 것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트러블을 가라앉히는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칙칙해진 피부는 가벼운 스케일링 및 필링을 비롯해 레이저토닝을 받아보시면 화사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명절 이후 두드러져 보이는 잔주름의 경우에는, 미세박피레이저를 비롯해 부담스럽지 않은 내추럴리프트시술을 통해 잔주름을 개선시키고 탄력을 부여해 짙어지는 주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gowoonss.com/www/skin/board/column/view.skin.php on line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