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소개
고운세상NEWS
상담/예약

본문

다크서클이 생기는 원인은 크게 세가지로 구분됩니다. 첫째, 눈밑의 정맥이 확장되어 검푸르게 보이는 경우, 둘째, 눈 밑의 지방이 늘어져서 그늘이 지는 경우, 셋째, 눈 밑에 잔주름과 색소 침착이 생긴 경우 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눈 밑 정맥이 확장된 경우는 정상적인 혈관이 굵어져서 파랗게 보이므로 굵어진 혈관을 치료해 주면 간단히 개선됩니다. 이 경우는 혈관만을 선택적으로 치료하는 혈관레이저를 이용하는데, 긴 파장의 제오레이저를 이용하여 굵은 혈관도 한 번의 치료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 눈 밑 지방이 늘어진 경우에는 지방축소 수술을 합니다. 최근에는 레이저로 결막을 통해 눈 밑 지방을 빼내므로 외부로 드러나는 흔적이 없이 치료할 수 있습니다. 고출력 레이저를 이용하여 눈 안쪽의 결막을 통해 치료하므로 밖으로는 표시가 나지 않으며, 주말을 이용해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눈 밑의 잔주름과 색소침착이 생긴 경우는 한 번의 시술로 개선되지는 않고 꾸준한 미백관리와 주름관리를 통해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키고 색소를 줄여나가야 합니다. 이런 경우도 선천적으로 색소가 많은 경우와 후천적으로 색소침착이 생긴 경우로 나눌 수 있는데, 선천적인 경우는 치료가 쉽지 않으나, 후천적인 경우는 기미에 준해서 치료를 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gowoonss.com/www/skin/board/column/view.skin.php on line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