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소개
고운세상NEWS
상담/예약

본문

노화가 진행되면 다양한 변화가 피부에 나타나게 됩니다. 그 중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가 진피 내 히알루론산의 양이 줄면서 수분이 소실되고 피부가 거칠어지면서 잔주름이 생기는 현상입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의 수증증발을 막아 피부가 항상 물기를 머금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으로서 자기 몸의 2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길 정도로 수분 흡수력이 뛰어납니다. 따라서 이러한 히알루론산을 진피 내에 주사하게 되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어느 정도 줄 수 있게 됩니다.

 

얼굴의 진피층에 전반적으로 히알루론산을 주사하여 피부에 보습력을 강화시키고 잔주름을 개선시키는 방법으로 하이드로리프팅, 하이드로밸런스 등 다양한 주사테크닉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러한 시술은 일명 물광주사로 알려져 있으며, 피부에 광이 나는듯한 효과를 주는 시술을 말합니다.

시술방법은 음압을 이용한 멀티니들을 이용하여 피부 진피층에 히알루론산을 투입하며, 밝고 투명한 피부유지를 돕는 안티에이징(anti-aging)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을 피부조직에 주입하게 되면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탄력있게 유지하도록 해주며,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

DermaShine_needling_Ani.gif

 

경우에 따라서는 보튤리늄 톡신을 믹스해서 피부에 탄력을 주기도 합니다.

시술주기는 피부상태에 따라 2~3개월 간격으로 시행하며, HA약물의 적정량을 정확한 깊이에 주입하므로 메뉴얼 시술방법보다 더욱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효과는 얼굴주름, 목주름, 손등주름, 가슴쳐짐 개선, 미백, 보습, 탄력 등에서 를 볼 수 있으며, 요즘 같은 환절기 기간에는 피부가 칙칙해지거나 푸석푸석한 느낌이 있는 경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시술 후 주의사항으로는 샤워나 세안 시 세게 문질러 닦지 않도록 하고 물기는 톡톡 두드려서 없애는 것이 좋으며, 일주일간 사우나나 과도한 운동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gowoonss.com/www/skin/board/column/view.skin.php on line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