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소개
고운세상NEWS
상담/예약

본문

팔의 닭살 치료법- 실리카필링

- 잠실 고운세상피부과 장은주 원장

 

살은피부표변모낭에각질이정상피부보다두껍게모여서발생하는질환으로, 주로 , 다리, 얼굴  주변에 자주 나타납니다. 주로 유전적인 성향을 띄우고 나이가 들면서 서서히 좋아지는 경향이 있지만, 거친 표면 질감과 색조 변화로 젊은 여성들에겐  고민이 아닐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피부표면의 문제점인 각질층을 물리적으로 제거하면서 동시에 피부재생을 돕는 실리카필링 고려해  있습니다.

 

실리카필링이란 천연성분이 들어있는 혼합가루를 이용하여 피부에 가벼운 압력과 함께 문질러주는 시술방법입니다. 천연성분의 특수한 미세침이 피부 각질 세포에 자연스럽게 침투하여 가벼운 염증반응을 유발시킴으로써, 이로 인한 피부재생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과도한 피지분비, 미세주름  불필요한 각질층이 제거됩니다.

 

피부의 박피를 유도하는 치료이지만 비교적 회복기간이 빠르고, 1 이내에 가벼운 각질탈락이 시작되며, 각질 세포의세포 재생을 자극하는 부가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닭살의 경우 특히나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다가오면 더욱 고민이 아닐  없습니다. 실질적인 원인을 치료할 수는없다 하더라도, 병원에서 실리카 필링과 같은 치료를 반복해서 시술하면 울퉁불퉁하고 거친 피부표면이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있습니다.

닭살은 뭉쳐있는 각질조각들을 주기적으로 제거해주면서 닭살이 저절로 호전될때까지 유지치료를 하면서 현명하게 관리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sc.jpg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gowoonss.com/www/skin/board/column/view.skin.php on line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