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소개
고운세상NEWS
상담/예약

본문

 

수년간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화에 대한 연구 결과, 유전적인 요소보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노화가 무려 80% 이상 차지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처럼 자외선은 피부에 주름을 만드는 주범임을 알 수 있는데 더욱 탄력있는 피부로의 변신을 원한다면 타이탄, 제네시스를 이용한 주름 복합치료를 추천합니다.

 

 

타이탄과 제네시스를 이용한 치료는일정한 빛을 이용해 피부 표면의 손상 없이 진피층의 콜라겐을 활성 시켜 주름 완화와 피부에 탄력을 주는 레이저 리프팅 시스템입니다. 타이탄과 제네시스 두 가지 레이저를 이용해 시술하는데 타이탄 레이저는 팔자주름이나 굵은 주름에 효과적입니다. 다른 레이저나 고주파와 달리 시술 후 리프팅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술시 통증이나 시술 후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이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30대 전후 피부 처짐이 심하다고 호소하는데 이러한 피부 처짐의 제1순위는 넓은 모공입니다. 이러한 모공 관리에는 제네시스 레이저를 사용하는데 이 레이저 시술은 피부 표피 쪽의 멜라닌 색소와 헤모글로빈에 작용해 콜라겐을 생성시킵니다. 새로이 풍부하게 만들어진 콜라겐은 피부의 모공을 좁혀주는 것은 물론 홍조, 피부처짐 등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재생시켜 줍니다. 콜라겐 생성 및 피부 리프팅 효과를 더해주기 위해서는 타이탄과 제네시스 레이저를 병행하는데 2~3주 간격으로 5회 정도 시술 후에는 감쪽같이 젊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gowoonss.com/www/skin/board/column/view.skin.php on line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