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소개
고운세상NEWS
상담/예약

본문

피부과를 찾는 고객들의 대표적인 피부고민을 꼽으라면 단연 ‘여드름’을 손꼽을 수 있다. 청소년기 피부를 호르몬의 영향을 받아 시작되었던 여드름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성인이 되어서도 이어지기 때문이다.  청소년기부터 꾸준하게 이어진 여드름은 피부 위에 흉터와 자국 등을 남기게 되는데, 이러한 증상을 치료하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모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치료하고 예방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성인형 여드름의 경우에도 염증성 여드름이 반복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여드름 외에도 여드름 흉터나 여드름 자국이 남기 쉬우므로 빠른 치료와 꾸준한 관리가 병행되어야 한다.

 

이렇게 치료와 재발을 반복하는 여드름이 발생되는 원인을 알아보면, 모공에서 분비되는 피지가 노폐물들과 엉겨 제때 배출되지 못해 모공을 막아 발생하거나 여드름 균에 의해 염증을 동반하면서 발생하게 된다. 여드름은 피부 표면으로 그 문제가 즉시 드러나기 때문에 더욱 신경 쓰이는 것은 물론, 잦은 재발로 인해 치료가 까다로운 피부 문제로 알려져 있는데, 적절한 치료법을 선택하여 빠르게 개선한다면 깨끗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테라클리어' 를 이용한 짜지 않고 치료하는 여드름 시술법!

tera.jpg여드름 치료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손꼽히는 것은 여드름 압출과 염증과의 싸움으로 여드름의 염증 부위를 치료하고, 피지가 막혀 나오지 못해 발생하는 부위를 압출을 통해 개선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다. 따라서 자극을 줄이는 압출 방법과 여드름 염증 개선을 통해 여드름을 가라 앉히고, 자국이나 흉터를 줄이는 것이 여드름 치료법의 관건이라 할 수 있다. 

 

'테라 클리어'를 이용한 여드름 치료법 500~1200nm 파장대의 빛을 이용하여 피부 전반의 여드름 완화는 물론 재발을 예방하고 여드름 흉터 및 자국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시술로, 압출에 의한 고통을 줄이고 압출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드름 자국과 흉터 등을 일줄 수 있다. 

 

일정한 파장의 광선을 조사하여 제거하기 때문에 물리적 자극 또한 작아져 보다 쉽고 편안하게 여드름 개선이 가능하다. 염증이 없는 면포성 여드름을 비롯하여 염증성 여드름 등을 사춘기를 시작하여 다양한 여드름 개선 및 모공 개선에도 효과적이며, 가슴과 등 부위에 발생하는 여드름을 개선하는 것도 가능하다.   

tera1.jpg

4~5회 반복하여 치료하면 효과적이며, 항생제 부작용 등 약물치료 등이 불가능한 사람과 가임기 여성들에게도 시술 가능한 여드름 치료법이다.

더불어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그램 역시 병행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여드름 균을 억제하고 모공을 막고 있는 노폐물을 녹여 제거하는 살리실릭산 및 크리스탈을 이용한 필링 관리를 병행하면 여드름을 예방하고 것은 물론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시술 직후에는 시술 부위에 붉은 자국이 생기거나 멍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시술부위에 피지분비가 줄어들어 건조함을 호소할 수 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gowoonss.com/www/skin/board/column/view.skin.php on line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