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소개
고운세상NEWS
상담/예약

본문

한때는 청춘의 심볼이었던 여드름. 하지만 이제는 사춘기뿐 아니라 성인이 되어서도 뒤늦게 성인형 여드름이 나타나 고민하는 분들을 종종 봅니다. 여드름은 여기저기 울긋불긋하여 화장으로도 가리기 힘들뿐 아니라 함부로 짜거나 잘못 관리하게 되면 그 흉터가 고스란히 남아 골칫거리가 아닐 수 없죠. 

 

특히, 몇 년째 지속적으로 여드름이 나는 경우에는 치료를 포기하곤 하는데, 여드름의 치료는 완치의 목적보다는 여드름 자국이나 흉터, 모공의 악화 등을 예방하는데 중점을 두어 꾸준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피지와 각질이 모공에 쌓이게 되면 여드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스킨스케일링으로 모공을 깨끗하게 해주고, 염증 후의 붉은기와 자국을 완화해주는 재생치료와 함께 피지량을 줄여주는 PDT요법을 병행하면 여드름과 모공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한번 생긴 여드름흉터는 저절로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이미 흉터가 남았다면 프랙셔널 레이저를 이용하여 치료합니다. 피부 표면의 손상 없이 진피층에 있는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을 유도하여 피부 리프팅 및 재생효과가 있는 프랙셔널레이저는 여드름흉터의 치료뿐 아니라 여드름으로 인해 커진 모공까지 함께 개선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교적 얕은 흉터는 치료 후 붉은기가 1~2일 정도로 지속기간이 짧아 바쁜 직장인들도 편리하게 시술 받을 수 있으며, 깊은 흉터의 경우는 CO2프랙셔널레이저와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gowoonss.com/www/skin/board/column/view.skin.php on line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