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소개
고운세상NEWS
상담/예약

본문

흔히 청춘의 꽃이라 불리는 여드름은 사춘기 시절에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나타나기 시작해 현대인들을 괴롭히는 고질병이 되고 있다. 불규칙한 식생활과 스트레스 등으로 여드름의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는 현대인들에게 여드름은 물론 여드름 흉터와 거뭇거뭇한 자국까지 큰 고민을 불러 일으키고 있어 피부고민의 삼중고를 겪기 때문에 무엇보다 철저히 관리에 더욱 공감하게 될 것이다.   

 

이렇듯 여드름의 경우 재발률이 높기 때문에 흔히 여드름 짜고 진정시키는 여드름 관리만으로는 치료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한다면 여드름의 재발이라는 악순환에서 벗어날 수 있다.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모공 속의 피지를 조절하여 여드름 예방은 물론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해 늘어나 있던 모공을 탄력 있게 축소시켜 주어 매끄러운 피부결까지 얻게 되는 새로운 레이저 치료법인  다이오드 레이저 시술이 바로 그것이다. 

 

 

열 에너지로 피지선은 물론 넓은 모공까지 관리하는 다이오드 레이저’ 

 

 다이오드.jpg다이오드 레이저 시술은 피지선이 발달되어 있는 모공에 모공보다 작은 파이버를 삽입하여 모공 깊숙히 열에너지를 침투시켜 피지와 불순물을 없애고, 모공 주변의 조직을 활성화 시켜 모공을 축소시켜주는 효과적인 시술법이다. 삽입 후 레이저가 조사돼 표피에 손상이 거의 없다는 것이 장점으로 여드름 고민은 물론 모공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시술법으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성인 여드름과 같이 국소 부위에 반복적으로 여드름이 재발되는 부위의 경우 모공 하나하나의 피지선을 관리하여 반영구적인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요, 모공 축소로 울퉁불퉁해진 피부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다 

 

1회로도 만족할만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2주 간격으로 3~5회 반복하여 시술하면 더욱 좋다. 시술 시 자극이 적고 국소마취 없이 바로 시술이 가능하며 붉은 기 등이 적어 안정적인 시술 다음날부터 가벼운 세안과 화장이 가능하기 때문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주말을 이용한 부담이 없는 시술 프로그램으로 추천할 수 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gowoonss.com/www/skin/board/column/view.skin.php on line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