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소개
고운세상NEWS
상담/예약

본문

달력 한 가득 주말마다 방문해야 하는 결혼식들이 가득하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이라 일컬어지는 결혼! 준비할 것도 많고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도 많지만 신부야말로 결혼의 화룡점정(畵龍點睛)이라 할 수 있다. 결혼식 당일, 많은 하객들의 이목을 받으며 중심에 서게 되는 신부들은 행복의 정점이자 인생의 제 2의 출발점이라 할 수 있는 결혼식에서 평생의 반려자로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기억되기 위해 많은 준비들을 해나간다. 그 중에서도 최근에는 순백색의 웨딩드레스와 조화를 이루는 맑고 깨끗한 피부가 강조된 동안 신부 메이크업이 각광받으면서 결점 없이 하얗고 맑은 피부톤을 만들기 위한 신부들의 고군분투는 계속되고 있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단순히 피부색을 밝게 하는 것이 아니라 기미와 잡티 등 색소 질환이 없는 깨끗한 피부로의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눈 밑이나 이마, 뺨 등 얼굴 곳곳에 흑갈색 색소 기미와 잡티 등과 여드름 흉터 등으로 인한 색소침착 등을 감소시키는 것이 우선시되고 있다.

 

 

기미는 한번 발생하면 치료가 어렵고 재발이 잦은 질환이며, 멜라닌 색소가 잘 발달하여 있는 동양인의 경우 기미 치료에 더욱 까다롭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지 못한 신부들에게는 더욱 낭패가 아닐 수 없다.

색소질환의 경우에는 관리보다 치료가 필요한 질환이기 때문에 단순한 피부 관리를 넘어 전문적인 치료가 동반되어야 치료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이러한 복잡한 색소질환 치료를 위해 기미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를 감소시켜 주는 C6 레이저 토닝을 비롯하여, 기미, 색소 뿐만 아니라 안면홍조 증상까지 치료하는 플러스 옐로우 레이저 시술 , 질환이 있는 부위 이외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치료하는 아포지 레이저 토닝 등을 이용하여 신부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더불어 결혼식이 다가옴에 따라 더욱 예민해져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스킨스케일링과 크리스탈 필링 으로 묵은 각질을 없애고 막혀있던 모공을 열어 피지배출을 원활하게 해주고 바이탈 이온트, 벨벳마스크 등으로 화이트닝 효과는 물론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을 함께한다면 아름다운 신부도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을 것이다.

 

 

치료와 더불어 신부들의 피부관리에서 중요한 것은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가지는 것이다. 바쁜 일과 중에서도 매일 최소 6시간 이상은 수면을 취해주는 것이 좋으며. 특히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는 숙면을 취하도록 한다. 피부조직이 재생되는 시간을 지키고 규칙적인 생활 패턴을 유지하여 신체 리듬이 깨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신부관리에서 잊지 말아야 하는 중요한 것들이다.

 

 

또 하나의 중요한 습관이 바로 하루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다. 하루에 1.5리터의 물을 마시면 피부의 신진대사가 원활해지고 각질층의 이상적인 수분함유량(15~20%)을 유지하도록 도와줘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더불어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균형 있는 식사로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것이 필요하다. 적당량의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되 과일을 많이 먹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며, 다양한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다. 체하거나 소화장애로 가스가 차고 더부룩하면 피부색이 창백해지거나 누렇게 뜨고 여드름이 생길 수 있으므로 과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결혼식 당일, 최적의 피부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스트레스를 덜 받고 충분한 숙면을 취해 피부의 피로를 덜어주는 것이 좋다. 편안한 마음 가짐을 가지고 초조하고 불안한 신부들의 마음을 다스린다면 더욱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진 아름다운 신부로 거듭날 수 있음을 확신한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gowoonss.com/www/skin/board/column/view.skin.php on line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