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소개
고운세상NEWS
상담/예약

본문

흔히 여성들이 원하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보석에 비유하곤 한다. 무결점의 보석 같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피부 위에 나타나는 기미와 작은 잡티 등이 여간 신경 쓰이는 일이 아니다

 

붉은 눈물이라고 불리 우며 그 가치를 인정받는 보석 중의 보석 루비! 유색 보석 중 다이아몬드와 버금가는 인정을 루비를 이용한 타투스타레이저는 거뭇거뭇 하게 피부를 뒤덮고 있는 기미와 잡티 등 각종 색소는 물론 문신 치료와 미백 등 피부톤을 맑고 아름답게 해주는 레이저 시술이다.

 

 

 

***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감소시키는 694nm 파장으로 기미와 색소를 치료 

 

타투스타 레이저는 루비에 빛을 흡수시켜 피부에 있는 멜라닌 색소를 감소시키는데 효과적인 694nm 파장의 레이저 빛을 조사하는 기기이다. 이때 조사되는 694nm 파장은 가시광선의 일부로 기존의 레이저 대비 멜라닌의 흡수도가 최대10배 이상 높고, 정상적인 피부나 혈관에는 거의 흡수되지 않아 혈관과 주변 조직에 대한 열손상이 적고 멜라닌 색소에 잘 흡수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색소 치료가 가능하다. 타투스타레이저는 이 빛을 나노(nano) 초 단위의 짧은 시간 동안 균일하게 피부에 조사하여 피부 깊숙한 곳의 멜라닌 색소와 반응하여 색소질환을 치료하게 된다. 

 

타투스타 레이저는 특히 멜라닌과 관련된 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대표적인 색소질환인 기미, 주근깨, 검버섯, 오타모반 등은 모두 멜라닌과 관계된 질환으로 색소 질환에 전반적으로 효과가 좋은 시술이다. 색소가 있는 조직에 조사하게 되면 정상적인 색소세포에 영향을 적게 주면서 표피 및 진피층에 존재하는 비정상적으로 많이 생긴 색소를 잘게 부수고, 그 부스러기들을 자연 세포에 흡수시켜 색소질환을 치료하게 된다. 따라서 색조가 옅은 기미나 잡티에도 쉽게 반응하여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감소시키기 때문에 색소성 질환 치료 레이저로 멜라닌과 관련된 색소 질환에 효과적이다

 

 

 

*** 미세한 구멍으로 피부 깊숙하게 넣어주는 프락셔녈 기법

 

흔히 피부 레이저 박피술에 많이 사용되는 프락셔널 기법은 피부 표면에 미세한 구멍을 뚫어 진피층까지 레이저 에너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피부 표면의 손상을 줄이면서 진피층의 병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타투스타레이저 역시 이러한 프락셔널 레이저 기법을 사용하여 피부 위에 미세한 구멍을 뚫어 레이저 에너지를 전달하여 표피층에 위치한 검버섯과 주근깨, 기미 등의 멜라닌 색소를 치료하고 진피층에 깊숙이 박혀 있는 기미와 같은 색소 병변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색소질환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게 되었다.

 

 

 프락셔널.jpg

 

*** 시술 적용 증상

 

- 표피형 색소성 병변: 주근깨, 검버섯, 흑자, 반점

 

- 진피형 색소성 병변: 오타모반, ABNOM(오타양모반)

 

- 기미, 미백 (화이트닝), 잡티

 

- 반영구 화장 및 문신

 

 

 

 

*** 시술 후 주의사항

 

- 시술 당일 세안과 샤워가 가능합니다

 

- 시술 직후, 딱지가 생길 수 있는데 , 약 일주일 후 저절로 떨어지고 처방하는 연고를 바르기도 합니다. 

 

- 시술 결과는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간혹 색소침착이 발생할 수 있지만 프랙셔날 시술을 이용하면 위험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gowoonss.com/www/skin/board/column/view.skin.php on line 200